제품의 개봉기와 장점만 부각 된 리뷰들이 많고, 그나마 제품 구입시 제품평에 있던 단점 마져도

쇼설로 구매 시 기간제기 때문에 관련 내용을 볼 수 없더군요.


그래서 먼저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으로써 제대로 된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장점 글들이 많은 제품 보다 단점이 없다는 글이 있는 제품이 더 좋은 제품 아닐까요?

제 포스팅에 단점이 없다는 제품이 올라 온다면 더 이상 비교 말고 바로 구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보단 단점] 포스팅은 지원이나 후원 없이 제가 직접 구매하거나 얻은 제품들에 대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장점보단 단점] 포스팅에 단점이 없다고 적히는 제품이 나타나기를 바라며..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단점이나 불편함이 생길 수 있으니 불편했던 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활용하기.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사용하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활용하기.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사용하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활용하기.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사용하기 !!




기본적인 제품의 구성과 2주간의 무료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장단점들(실제로 구매하기 전)

2014/06/29 - [장점 보다는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BR-5100, BR8100) (내용 추가)



실제 구매를 하고 느꼈던 문제점들과 사은품 관련 내용들

2014/07/30 - [장점 보다는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BR8100) 필독 !!



구매하면서 받았던 사은품들을 살펴본 포스팅

2014/09/27 - [IT 제품 리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사은품 알아보기 !!



2개월 가량 실제 사용한 느낌.

2014/09/04 - [IT 제품 리뷰/뇌새김 어학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2개월 실제 사용기



뇌새김 태블릿 3G 사용이 가능하다?!

2014/12/07 - [IT 제품 리뷰/뇌새김 어학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활용하기. 3G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는 Modison ipad-mini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에 뇌새김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2014/09/13 - [IT 제품 리뷰] - [장점보단 단점] 모디슨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기본적으로는 위와 같은 제품이니, 일단 기봉 제품 먼저 확인 하고 보는게 좋을 듯 싶어요.




원래는 이렇게 사용하는게 정상이긴 한데.. 

그려려면 고정하기 위해서 뇌새김 뒤쪽에 접착제를 붙여야 하기에 왠지 찝찝해서 기존의 케이스를 끼우고 붙였죠.


원래 제품은 태블릿을 끼울 수 있도록 검정색 틀이 있는데, 뇌새김에 맞지 않아서 뜰어버렸어요.

그리고 그 자리에 뇌새김을 고정시키는 것이죠.




저는 사은품으로 받은 자바라가 있어서 침대에 고정시켜두고 누워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뇌새김을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게 하려고 해봤어요. 원래는 케이스를 고정으로 붙이고 뇌새김을 케이스에서 빼서 사용해야 하지만..


뇌새김 케이스는 너무 뻑뻑해서 뺐다 끼웠다 하기가 너무 불편해요.. 그래서 어린이 신발에 있는 찍찍이(?) 를 사용하기로 했죠.





바로 이런거죠. 원래 명칭은 velcro tape(벨크로 테이프) 라고 하는 것 같네요. 천냥 마트나 다이소 이런 곳에서 팔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문제가 있어요. 이 찍찍이가 좀 강력해요..ㅋㅋ 이게 뒷면인 접착면인데(원래는 깨끈하지만 바닥에 굴러서 그런거니 신경쓰지 마세요;;) 


찍찍이가 접착면 보다 강해서 위 사진처럼 서로 붙은 채로 떨어져버려요... 





케이스쪽은 사실 순간접착제나 접착제로 강하게 고정시키면 되긴해요.

하지만 뇌새김쪽이 살짝 문제였어요. 왠지.. 괜히 기분상 저 벨크로 테이프를 떼는 날이 올 것 같아서(괜한 찜찜함..)

강력한 접착제로 붙이지 못하고 그냥 붙인채로 조심히 뜯어서 쓰고 있어요.

(사실은.. 집 리모델링 하면서 자바라를 고정시킬 곳이 없어 항상 케이스에서만 쓰고 있기 때문이기도 해요 ㅠㅠ)


케이스가 블루투스 키보드와 분리가 가능해요. 키보드가 6개 정도의 자석으로 붙어있어서 그냥은 안떨어지지만

손으로 힘주어서 떼면 떨어지니까. 태블릿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뇌새김을 뜯지 않고 키보드를 빼서

사용하고 있죠. 벨크로 테이프를 강력 접착제로 붙여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일단 사진을 몇 장 더 보시죠...




원래는 이정도 두깨가 아닌데... 뇌새김에서 제공해주는 케이스가 워낙 두꺼워서 이렇게 배불뚝이가 되버려요.. ㅠㅠ

그래서 그냥 뇌새김에다 바로 벨크로 테이프를 강력 접착제로 붙여서 써야하나 고민을 하곤 했죠.

국내에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고정해주는게 플라스틱이 아닌 제품을 찾기 힘들었어요 2개정도 있었는데

확실히 맞는다는 보장도 없는데 가격은 너무 비싸서 확인을 못해봤죠.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모디슨 케이스에서 커버를 다는게 자석이 아닌 끈으로 되어 있다는게 싫었어요.

너무 없어보이고 불편하다랄까? 그래서 열심히 찾았죠








그리고 결국 해외 싸이트에서 이놈을 찾아냈어요 ㅎㅎ


가격은 24달러. 대략 2만6천원 정도?


해외 배송비가 비싸긴 하지만 원래 사야했던 물건이 있어서 확인해 볼겸 같이 구매해봤어요


아마.. 12월 중순쯤 되야 도착 할 것 같긴 한데.. 오면 확인 해 보고 알려드릴게요 ^^;;




혹시 국내에서 케이스 개조해서 사용하실 생각이신 분들은


아래 케이스 글을 꼭 읽어보시고 주의사항이랑 차이점 알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2014/09/13 - [IT 제품 리뷰] - [장점보단 단점] 모디슨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시간은 없는데 작성해야할 글이 많아서 글을 정리도 못하고 일단 올리네요 ㅎㅎ;;

나중에 좀 깔끔하게 정리하고 포인트 좀 주고 해야겠네요 ^^;;

Posted by K_Co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