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사은품 알아보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사은품 알아보기 !!

[장점보단 단점] 뇌새김 워드, 토크, 토스 사은품 알아보기 !!


뇌새김 탭을 구입했을 때 받았던 사은품들을 살펴볼게요 ㅎㅎ


거치형 자바라도 받았었는데, 이놈은 패스하기로 할게요


요즘에엔 주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



사은품을 주는데 관련 된 내용이 없어서 구매하기 전에 좀 답답했어서 올려봐요.


뇌새김에서 판매하는거라 리뷰도 없고 해서 간략하게 살펴봤어요 ㅎㅎ



이게 완전 필수품인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로 뇌새김 탭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젠더에요 !!!!


이건 무조건 받아야 해요. 무조건 무조건. 뇌새김 탭은 휴대폰과 똑같이 마이크로 5핀 포트가 있지만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고 충전은 할 수 없게 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해요.


심지어 이건 별도로 판매도 하지 않고 있는 이상한 상황이에요 - _-^





이게 뇌새김 사은품으로 주는 보조 배터리 모습이에요.


크기는 카드의 반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용량은 2600mAh 이며,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한번 충전하고 조금 남을 정도의 양이에요 ㅎㅎ


뇌새김은 태블릿이며 4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어요.



젠더 때문에 받는 물건이지 크게 쓸모가 있는 건 아니에요


혹시나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에 별도록 작성한 리뷰를 봐주세요. ^^;;

[장점보단 단점] XSTEEL Power Plus 2600 초미니 슬림형 보조 배터리




뇌새김 사은품으로 주는 거치대의 모습.


기본적인 모양은 이렇게 카드 모양의 직사각형이에요.




다리를 펼쳐서 미끄러지는 막고 등받이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따로 케이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휴대하기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다만 바닥이 평평하지 않다면 조금 무리가 있어요.. 지하철에서 허벅지 위에다 두거나 하기에는 살짝 불편해요..




보시다 싶이 크기는 카드보다 조금 길어요 ㅎㅎ





뇌새김에서 사은품으로 주고 판매도 하는 뇌새김 워드 케이스.


케이스의 경우 뇌새김이라는 로고가 콱! 박혀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게다가 재질을 뭘로 만들었는지 저 덮게 위로 터치가 가능해요 - _-;


탭을 끄지 않고 덮개를 덮었다면 여기저기 막 터치가 들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덮개를 덮는다고 저절로 화면이 꺼지거나 하지 않아요 ;;;



하지만.. 사이즈가 맞는 케이스가 따로 없어서 다른 케이를 사용하기 힘들어요;;


게다가 구입하려면 3만6천원이라는 아주 개 쓰레기 값을 책정해 두어서


돈 주고 구입하지 않도록 사은품으로 받는게 좋겠죠...ㅎㅎ;;



저는 케이스에서 겉은 뜯어 버리고 다른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에 담아서 다니긴 하는데


약간 개조를 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시간이 나지 않아서 블로그에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저도 아직 제대로 작업이 덜 된 상태라서..ㅎㅎ;;



혹시 충전 속도나 충전 용량 등 어댑터 관련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하드웨어 기초/기초 지식] - 충전기 별 충전 속도 !! 스마트폰 충전 속도 !! 아답터의 크기


무튼 뇌새김 탭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Posted by K_Co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