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멋스러운 디자인의 해드폰 야마하 HPH-M82

[개봉기] 멋스러운 디자인의 해드폰 야마하 HPH-M82

[개봉기] 멋스러운 디자인의 해드폰 야마하 HPH-M82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야마하 HPH-M82 화이트 모델입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잠시 대여하게 된 제품으로, 약 2주가량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겼네요 ㅎㅎ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무난하고 깔끔한 화이트 제품이 왔어요.


레드색상의 제품도 봤는데, 굉장히 강렬하더라구요. 골드는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지만 그닥... 


스타일에 자신 있거나 튀는거 좋아하시는 분은 레드 추천해요. 한번 보세요 ^^




박스의 모습인데요 뒷면에 악세사리라고 극변화 젠더가 그려져 있길래

이건 옵션으로 따로 돈주고 사나보다.. 싶어요



그런데 개봉해서 보니 뒤쪽에 이미 있더라구요 ㅎㅎ;;




개봉기라면.. 역시 제품의 디테일하고 선명한 모습이겠죠??ㅎㅎ


사각모양의 색다른 디자인이고 로고도 특이하네요 ㅎㅎ



해드폰과 줄의 연결 부분은 더 두껍고 튼튼하게 만들어서 단선 문제에 대해서 신경을 쓴거 같은 느낌이에요 



헤드라인에는 야마하라고 적혀 있어요. 



잭은 90도로 꺽이고 이 부분도 더 더껍고 튼튼하게 처리되어 있네요 ㅎㅎ




조작키 부분이 포장되어서 들어 있었고요.



한눈에 알 수 있는 볼륨 조절 키와 동그라미 로고 표시의 버튼이 있는데 통화 관련 및 재생 관련 버튼이네요.


안드로이드에서는 통화관련 볼륨은 사용 가능하지만  재생 볼륨은 조절되지 않네요. 

( 아이폰에서는 모두 사용 가능하네요)



박스에 애들 제품관련한 내용이 있었는데, 뭔가 다른건지 출근하면 다른 분 스마트폰 빌려서 확인 해봐야겠어요 ㅎㅎ


여기에 레드 생각이 있긴 한데, 실제 구입한 제품 사진으로 보세요. 정말 진하게 예뻐요






이렇게 길이가 조절이 되네요. 좌측이 최소이고 우측이 최대 입니다.


최소 상태에서는 어린아이가 아니라면 착용은 힘들어요. 실제적으로 성인이 조절 가능한 범위는 2/3정도 네요.




상하좌우 모두 저정도 움직일 수 있어요.






헤드라인의 모습이네요.



촬열 할 때 그 전에 사용하던 소프트하이 효과가 들어가 있는걸 몰라서 전반적으로 약간 하늘색 빛이 도는데


완전 새 하얀 색상의 제품입니다. ㅎㅎ


사용기편에서 제대로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








개봉기에서는 간단하게 제품 모습을 담았으며, 착용해 보고 회사의 여러 동료들에게도 느낌을 들어보고 해서

여러가지 장단점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일단 그냥 딱 봐서는 동그라미가 아닌 사각 모양 때문에 착용감이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Posted by K_Co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