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모집] 13,000mAh 대용량 배터리 [ITK] 

[체험단 모집] 13,000mAh 대용량 배터리 [ITK] 

[체험단 모집] 13,000mAh 대용량 배터리 [ITK] 


배터리 체험단을 동시에 2개 신청하게 되네요.


그 만큼 보조배터리가 꼭 필요하고 사용해보고 싶네요.


정말 운이 좋아서 두 제품 모두 사용할 수 있게되서 두 제품을 비교 분석하는 리뷰를 작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울트라 젠북, 미러리스, 휴대용 빔프로젝터, 스마트폰 등등 대체적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용의 함점은 배터리 사용 시간이죠.. 울트라북. 배터리가 향상되서 오래간다고 광고 해도 어차피 슬림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죠.


일반 생활에서 몰라도 여행을 가거나 하는 경우에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물론 방에 다 전원이 들어오지만, 밖에서 야영을 하는 경우도 있고 밖에서 급하게 쓰게 되는 경우에는


충전해야 되니까 기다리라고 하기는 좀... 바로 충전을 하면서 언제든 바로 사용 할 수 있는게 좋겠죠 ㅎㅎ






Posted by K_Coder
,